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리뷰/리뷰

[겨울철 필수템] 추운 겨울을 이겨낼 전기요 추천 리뷰!

by 잔잔한 박감독 2022. 12. 26.
728x90
반응형

요새 정말 추워도 너무 춥다. 기상이변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한파가 몰아치는 가운데
이번 포스팅은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데 필수로 필요한 아이템,
전기요에 대한 추천 리뷰 포스팅을 적어볼까 한다.
견디다 견디다 못해 전기요를 찾게 되었고
추운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전기요를 구할 수 있었다.
이 전기요에 대해 실제로 사용해보고 그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한다.

1. 전기요 구매

전기요 주문 전표
크리스마스날 나를 위한 선★물

 

 

올해 겨울은 유달리 눈도 많이 내리고 추운 듯하다.🥶
공교롭게도 가지고 있던 전기요가 고장 나
새로 구입하는 것을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는데,
날이 너무 추운 데다 보일러 가스비의 압박도 있어
전기요를 쿠팡에서 새로 구매했다.
구매한 항목은 (주)한일의료기의 온열 자전거패턴 고급 전기요.
1인용이라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매했다. 가격은 22,900원.
새벽배송을 통해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었다.

2. 전기요 배송 완료!

전기요 겉포장
전기요 패키지 포장
겉포장과 패키지 포장까지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었다.

 

 

하루 사이에 빠르게 전기요가 배송되었다.
노란 겉 포장지를 벗겨내니 전기요를 포장한 패키지가 있었다.
이중으로 포장이 되어 손상 없이 잘 배송되었다.
모델 언니가 너무 살색이라 조금 민망했지만
그만큼 편안하다는 뜻이리라.....?😅
패키징을 열어 침대에 깔아보았다.

3. 전기요 살펴보기

전기요 1인용침대 배치전기요 전면 패턴무늬
1인용 침대에 적당한 크기, 패턴 인쇄도 깔끔하다.
전기요 전면 박음질 상태전기요 가장자리 박음질 상태
전면과 측면 박음질 마감상태

 

 

배송된 전기요를 꺼내 살펴보았다. 
온도를 조절하는 온도조절기는
취침모드부터 1단~6단, 고온모드까지 설정이 가능했다.
특별히 오염된 부분이나, 냄새가 나지는 않았다.
전면의 무늬와 박음질, 측면과 귀퉁이 부분도
단단하게 잘 박음질되어 마감처리도 잘 되어 있었다.
재질도 부드럽지는 않지만 거슬리지는 않는 재질이라
깔고 누워도 크게 문제 되는 부분은 없었다.
배송받자마자 바로 사용이 가능해 보일 정도로 상태가 좋은 물건이었다.😊

4. 전기요 사용상 주의사항

전기요 사용상 주의사항
전기제품은 항상 주의사항을 확인하자.

< 전기요 사용 주의사항 >

1. 임의로 개조 및 분해 금지.
2. 접은 상태나 강하게 눌려지는 환경에서 사용 금지
3. 뾰족한 물체로 찌르지 않기
4. 난방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않기.
5. 장시간 사용 시에는 되도록 취침모드 이용
6. 세탁기 혹은 건조기 사용 금지

전기요는 전기를 사용하는 전열기기이기 때문에,⚡⚡
항상 사용 전 주의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좋다.
상식적인 부분이라 생각하지만,
전반적으로 손상이나 제대로 배치되지 않은 환경에서의 사용,
용도 이외의 사용은 하지 않도록 해야 하고
장기간 사용에는 되도록 취침모드로 사용하며
요새는 세탁이 가능한 전기요도 시중에 존재하지만
이 전기요는 세탁이 불가능하므로 세탁과 건조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세탁이 안 되는 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저렴한 부분이기도 하고 재질도 쉽게 오염되는 재질은 아닌 듯해서
큰 단점이라고 보기는 어려운 듯하다.

5. 전기요 사용후기

첫 사용 시 고온까지 올려 제대로 온도가 올라가는지 확인하라는 주의사항대로,
고온모드로 올려놓고 잠시 두었더니 금방 온도가 올라가는 것을 확인했다.
온도조절에도 큰 문제가 없고 상품의 오염도 없이 깨끗한 물건이 도착했다.
색도 크게 튀지 않는 적당한 색깔에 마감처리까지 제대로 되어 있으니
날이 점점 추워지는 요즘에 충분히 구매할 가치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만약 아직 겨울철 한파에 대비하기 위한 준비가 부족한 분들이라면
한 번쯤 구매를 생각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릴 수 있겠다.😎
내가 구매한 것은 한일의료기에서 판매 중인 
한일의료기 고급전기요 - 소형 사이즈이다.

 

그럼, 요새같이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는 때,
겨울철 필수 준비템인 전기료 구매 리뷰 및 평가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납시다!👋👋


박감독의 다른 이야기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연말연시 선물 추천] 새해 선물로 추천! 자이언트얀 가방 뜨기 대작전

2022년도 어느덧 마지막 달, 12월이다. 이 시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새해 선물이나 연말연시 선물에 관심을 갖게 된다. 여자친구의 새해 선물이나, 친구의 새해 선물, 부모님이나 지인들의 선물 등

qkrrkaehr.tistory.com

 

 

[소고기 이야기] 아롱사태 - 소 한마리를 먹는거나 다름없다는 그 부위!

우리나라 사람들의 소고기 사랑은 각별하다.😍 소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거의 모든 부분을 요리해 먹는다. 심지어 다른 나라에서는 크게 즐기지 않는 뼈 같은 부위까지 우리는 끝끝내 국물을

qkrrkaehr.tistory.com

 

 

[레시피 이야기] 냉랭한 엘사도 녹아버릴 겨울철 최고의 요리!

호로록. 따끈하다. 부담 없이 넘어간다. 달큰한 감칠맛에 수저가 멈추지 않는다. 보글보글, 끓어오른다. 모습만 봐도 포근해진다. 풍요로운 가을의 한 귀퉁이에서 단체로 겨울 온천 여행을 온 듯

qkrrkaehr.tistory.com

 

 

[족발 레시피] 미박 순살 쫄데기 사태로 만드는 맛있는 한방족발 레시피!

오늘 포스팅은 뼈를 발골해 낸 순살 쫄데기 미박 사태살로 만드는 족발 홈메이드 레시피이다. 쫄데기라는 부위는 돼지 사태의 충청도 사투리이다.🐷 돼지 사태는 이전에 정리한 포스팅에서도

qkrrkaehr.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