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리뷰/맛집멋집

[강북구 피자 맛집] 피자글릭 - 맛으로 가득 찬 '맛 주머니'같은 피자를 파는 곳!

by 잔잔한 박감독 2022. 8. 29.
728x90
반응형

갓 구워진 따끈한 피자가 맛깔스러워 보인다.😍

짭조름한 치즈가 길~게 늘어지고, 입 안 가득 토핑이 가득 들어찬다. 햄과 페페로니의 짭짤 고소한 맛,

달큰한 양파와 피망의 향기, 올리브의 톡 튀는 맛이 그 뒤를 잇는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부드럽게 아우르는 상큼한 토마토소스와 고소하게 씹히는 도우까지, 재료들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주는 맛의 폭풍! 이것이 바로 피자가 가진 큰 매력이 아닐까 한다. 오늘은 이런 피자를 아주 맛깔나게 만드는, 그야말로 '맛 주머니'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 피자집, 피자글릭의 '콤비네이션 피자'를 소개해 볼까 한다.

1. 배달 구성 - 콤비네이션 피자

배달품 구성은 깔끔하다. 피자와 사이드, 그리고 콜라. 사이드 전용 상자 덕분에 어지럽지 않다.
무단개봉 방지 스티커와 소스등 사이드, 그리고 콜라는 역시 근본의 코카콜라

주문한 날은 8월 26일. 새벽에 갑자기 뜬금없이 피자가 당기길래 주문한 피자. 주문하고 곧 얼마 되지 않아 빠르게 도착했다.  배달 봉지를 열어 꺼내보니, 우선 무단개봉 방지 스티커가 붙은 피자 상자와 피클, 소스, 파마산 등이 한 통에 담긴 상자가 들어있었다. 소스류들이 따로 담겨 있어 봉투가 어지럽지 않고 깔끔하게 빼낼 수 있었다. 콜라는 근본의 코카콜라.👍 

 

2. 피자 개봉!

두 손으로 들고 먹으라는 안내문, 그 말대로였다.
잘 구워진 노릇한 피자의 빛깔이 먹음직스럽다. 냄새 또한 훌륭하다.😋

우선 메인인 피자 상자를 열어본다. 열기 전 부터 손에서 느껴지는 뜨끈함이 설렘을 더해줬다. 상자 틈으로 솔솔 풍겨 나오는 피자 냄새가 군침을 불렀다. 상자를 열자, 다채로운 토핑과 함께 노릇하게 잘 구워진 먹음직스러운 콤비네이션 피자가 그 자태를 드러냈다. 피자를 개봉하고 음료와 피클, 다른 소스들도 적당한 위치에 세팅했다.

 

 

푸짐한 한 상이 차려졌다.

콜라와 피클, '피자뼈', '피자 손잡이' 라 불리는 피자 크러스트 부분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갈릭소스와 기타 파마산과 핫소스들이 금세 한 상 가득 차려졌다. 이 날은 술을 마시려던 것이 아니라 맥주 대신 근-본의 코크로 잔을 채워줬다.

3. 피자글릭의 콤비네이션 피자, '맛'은? 

겉보기와는 다른 두툼한 토핑들이 인상적이다.😋

 

 

한 조각을 집어들었다. 치즈가 쭈욱 늘어나며 시각적인 만족을 주는 것도 잠시, 생각보다 토핑이 두툼하고 튼실해서 은근한 무게가 느껴졌다. 앞 쪽은 자칫 잘못하면 흘러내릴 것 같아 중심을 잘 잡아줘야 했다. (그래도 혼자 사진 잘 찍은 나 칭찬해...) 피자 상자에 적힌 '듬뿍 담긴 토핑 두 손으로 드시길 권합니다.'라는 문구 그대로였다. 튼실하게 가득 찬 토핑이 가득 찬 피자를 한 입 베어 물었다.

 

역시, 손 끝으로 느껴지는 무게감과 더불어 길게 쭉 늘어나는 짭조름한 치즈, 페페로니와 양파 피망, 햄과 올리브들이 입에서 잘 어우러져 입 안에서 춤추는 느낌마저 들었다. 토핑이 아주 두터워서 한 입 베어 물면서 마치 맛으로 가득 찬 주머니 같은 것을 베어 무는 느낌이었다. 도우로 겉을 감싼 피자 토핑 한 쌈을 입 안 가득 먹는 느낌? 개인적으로 입안을 가득 채워주는 식감과 맛을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 쌈과 같은 한식에서야 익숙하지만 피자에서 이런 한 입 가득 찬 충실한 맛을 느낄 수 있을 줄은 몰랐다. 맛 자체도 크게 자극적이지 않고 조화로워서 식사 대용은 물론 안주까지 넓은 범위를 커버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아이들과 어른들까지 모두 좋아할 맛이라 생각했다.

 

한 입씩 먹어가며 연신 나도 모르게 맛있다며 감탄했다. 특이했던 점 하나는 피자 크러스트가 다른 집들과는 다르게 넓게 펑퍼짐하지 않고 마치 시카고 피자의 크러스트 부분같이 얇고 솟아났다는 점이다. 퍽퍽한 느낌보다는 쫄깃하고 겉이 바삭한 빵이라 먹는데 질리지 않고 동봉해 온 갈릭소스와도 아주 잘 어울리는 크러스트였다. 크러스트 안에 치즈나 고구마도 추가할 수 있었는데, 추가하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졌다.

 

4. 총평 - 가득 찬 재료의 충실함과 각각의 하모니가 일품인 아주 맛있는 피자!

피자를 먹는 사람의 부담을 덜어주는 아주 좋은 면피용 문구😉

연신 맛있다를 외치며 한입 두입 먹다 보니, 어느새 상자가 비워져 버렸다. 개인적으로는 느끼한 것을 그렇게 좋아하는 취향은 아니라 피자와 같은 메뉴를 그렇게 즐겨 찾지는 않았었는데, 피자글릭의 피자는 크게 느끼하지 않고, 재료들도 아주 가득가득 들어차 있어, 한 입 먹을때마다 아주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해 주었다. 웬만하면 어느 정도 먹다가 물려버리는게 일쑤였는데, 이날 주문한 피자글릭의 콤비네이션 피자는 마지막 한 조각까지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피자뼈 라 불리는 피자 크러스트까지 모두. 

 

다음번에는 피자를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꼭 다시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맛 주머니라고 불러도 손색없을 정도로 아주 맛있게 즐겼던 피자글릭의 콤비네이션 피자 리뷰는 여기서 마치고자 한다. 긴 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럼 여기까지! 👋👋

 

○ 업체 정보 - 피자글릭 강북점

 

 

※ 영업시간 : 매일 11:00 - 새벽 02:0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00

※ 전화번호 : 02-993-2244

 

※ 포스팅 주문정보 : 콤비네이션 피자 M사이즈, 협찬 없이 자비로 구매하여 포스팅하였습니다.😉

자비 구매 인증용 영수증

728x90
반응형

댓글